ASSISTCARD 서비스 이용 방법

ASSISTCARD Travel Care 플랜 가입 후 해외에서 서비스(여행보험 포함) 문의 및 요청 시,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 연락주시면 ASSISTCARD 전문 코디네이터가 안내 및 진행을 도와드립니다.

24시간 알람센터

전화,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 연락하실 수 있으며, 현지 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 담당 코디네이터가 해당 현지 전화번호로 전화를 드립니다.

전화 +82 2 511 1913 / 카카오톡플러스친구 @어시스트카드알람센터 / 알람센터이메일 assistance.korea@acema.co.kr

ASSISTCARD 서비스 이용 방법

  • ASSISTCARD 서비스 이용 기본 방법
    • 24시간 알람센터로 연락하여 원하는 서비스 요청
    • 24시간 알람센터 코디네이터가 서비스 제공에 관련한 사항 및 필요 서류 안내
    • 요청에 알맞은 서비스 제공
    • Courtesy Call - 서비스 제공 후 확인을 위한 해피콜
  • 비용보상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서류 접수 방법
    ASSISTCARD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‘제휴병원 지불보증’을 제외한 의료비, 휴대품손해 등 각종 비용보상의 경우 제출서류와 접수방법이 상이합니다. ASSISTCARD 고객님은 24시간 알람센터로 연락 주시면 서비스 안내부터 서비스 제공, 보상심사에 필요한 준비서류와 접수의 모든 절차를 진행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제휴병원 예약 및 의료비 지불보증 서비스 이용 안내
    • 24시간 알람센터로 연락(전화/이메일/카카오톡)하여 서비스 요청 (요청 시 증상∙위치∙내원 가능 시간 전달)
    • 병원 예약 – 코디네이터가 방문 가능한 제휴병원 예약 후 안내
    • 병원 이용 – 예약한 시간에 진료 후 별도로 의료비 수납 없이 귀가
      ※ ASSISTCARD에서 직접 병원으로 의료비를 지불, 별도의 보상관련 서류 접수 미 필요
    • Courtesy Call – 서비스 제공 후 확인을 위한 해피콜
  • 의료비(약제비) 후보상 서류접수 안내
    약제비 또는 의료비 지불 보증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고객님께서 의료비를 선 지불하신 경우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 연락 주시면, 보상 심사에 필요한 서류 안내 및 접수를 해드립니다.
    보험금은 보상 심사를 거쳐 1~3 주 내 지급됩니다. 의료비(약제비) 후보상 서류접수 방법
  • 의료비 외 비용보상 서류 접수 안내
    휴대품 파손, 항공기 위탁 수하물 지연 및 불착손, 여권 도난/분실 등의 보상청구 비용보상 안내 및 서류접수방법은 항목별로 서류 준비리스트와 접수 방법이 상이합니다.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안내 및 진행을 해 드립니다.
서비스 제공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ASSISTCARD 서비스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라며,
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 연락 주시면 전문 코디네이터의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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