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시스트카드 공지사항 Assist Card Notice
어시스트카드 코리아와
어시스트카드 인터내셔널(ASSIST CARD International)의
새소식을 전해드립니다.
설 연휴 가입 및 배송 안내DATE:2018-02-05 16:51:23 |
안녕하세요, 어시스트카드입니다.
설 연휴 기간 어시스트카드 가입 및 웰컴키트 배송 일정을 안내 드립니다. 유학플랜 및 워킹홀리데이플랜 웰컴키트 배송이 2월 13일(화) 15시까지 결제 건에 한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. (2월 14일부터 17일까지 대한통운 설 휴업으로 발송 불가) 이후 결제 건은 2월 19일(월)에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. 설 연휴 이전에 배송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2월 9일(금) 까지 결제를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님께서는 이 점 참고하셔서 가입진행 해주시기 바라며, 증서가 급하신 고객님은 이메일에 포함된 전자 가입증명서를 출력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※ 웰컴키트는 가입증명서, 약관, 수하물태그, 여권스티커, 알람센터 전화번호부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령방법 중 ‘고객자택’을 선택한 가입자에 한해 발송 됩니다. ※ 여행자플랜(SP1, SP2, SP3)의 경우, 웰컴키트가 발송되지 않으며 가입증명서는e-mail로 발송됩니다.
[가입문의] 2월 14일(수) 영업시간 이후 게시판에 문의하신 Q&A, 전화상담, 이메일 견적 신청 접수 건은 설 연휴가 끝난 후 처리될 예정입니다. 2월 19일(월)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 출국일자가 임박하신 고객님께서는 2월 14일(수) 17:00까지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 ※ 어시스트카드 온라인 가입신청 및 셀프견적은 24시간 가능합니다.
감사합니다. 한국어시스트카드 유한회사 |